모바일 메뉴 닫기
 

채용정보

[모노랩스]채용 공고
[모노랩스]채용 공고
작성자 식품영양학과
조회수 435 등록일 2021.04.08

모노랩스는 6개 직영 매장과 20개 약국에서 실증사업을 운영할 수 있으며, 이미 작년 12월 이마트 성수점이 1호 직영매장으로 오픈한 이래, 신촌 연세대 앞 독수리 약국, 이마트 죽전점, 신도림 서진 약국, 동백 꽃길 약국, 강남 온누리약국을 오픈하여 운영중이며, 4월 15일 이마트 용산점, 도곡 백세 약국, 안양 온누리 약국, 청솔약국 등 활발히 오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총 21개 제품은 콜마BNH와 서흥에서 제조하여 콜마 BNH 공장에 위치한 GMP시설 내 청정구역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소분하여 배송하고 있으며, 식약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하여 알고리즘에 의한 설문으로 개인에게 맞춰진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매장/약국의 영양사/약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오남용을 방지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노랩스는 성장하는 IT 기업으로, 섭취알림 서비스와 화상 상담 시스템 등을 통해 기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모토하에 더욱 편리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근무환경은, 서울 및 수도권 내 IAM____ 매장이 입점한 이마트 내 직영매장에서 근무하며, 마트 내 운영 특성 상, 매장이 오전 10시~ 오후 9시까지 운영되어 오픈/마감조의 스케줄 근무 형태입니다. 주5일 근무와 동일한 휴일이 존재하며, 연차 제공됩니다. 영양 상담 경력에 따라 연봉이 책정되며, 명절 상여 포함 신입 기준 3,000만원입니다. 일 식대 1만원 별도 제공되며, 재직 중 영양사 본인의 건강기능식품 무상 구독, 가족 및 지인 할인 혜택 등이 있습니다.


소분이 매장에서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재고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판매보다 고객이 만족스러운 영양상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가치를 두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충분한 상담에 대한 능력과 본인의 지식을 통해 타인을 진심으로 돕고자 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영양사 면허증 취득 완료한 영양사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입사지원은 아래링크를 안내해 주시기 바립니다.

Monolabs Recruit Page

※ 위 링크에 이상이 있을 경우, https://recruit.monolabs.io/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